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인천 시티오씨엘 4단지 분양 정보와 입지 조건 - 임장 영상 소개

[인천 미추홀구 분양하는 시티오씨엘 4단지 소식]

인천 시티오씨엘 4단지는 미추홀구 학익동 일원 업무복합 2블록에 위치해 있는데요. (견본주택 : 인천시 미추홀구 아암대로 287번길 7) 최상 최고 47층, 5개동, 분양 면적은 74~101m2 (약 21평~30평)이며, 분양 물량은 428세대입니다.

 

씨티오씨엘 4단지는 수도권(경기, 서울, 인천) 거주자 중 청약통장에 가입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신청이 가능한데요. 같은 순위에 경쟁이 있는 경우 건설 지역인 인천시 거주자 100% 우선 공급입니다.

 

특별공급 청약은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 3명 이상을 둔 다자녀, 만 65세 이상 직계존속 3년 이상 부양하는 노부모 부양, 혼인기간 7년 이내 신혼부부, 마지막으로 주택을 소유한 적이 없는 생애최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형별로 세대주 요건과 청약통장 요건을 충족하시면 되는데요. 예치금은 청약 신청자가 현재 거주하는 지역 기준으로 신청하는 전용면적 크기에 맞추시면 됩니다.

 

 

특별공급 신청 시 주의할 점은 모든 세대 기준으로 같은 세대에서 1명만 신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첨될 경우 향후 특별공급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일반공급 1순위 대상자는 무주택자 세대주 또는 1주택자 세대주(기존 주택 처분 조건, 추첨제만 가능)로 청약 통장 가입 기간 24개월 이상으로 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일반 공급 1순위로 청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인천 시티오씨엘 4단지의 당첨자 선정 방법을 알아볼게요.

 

85 제곱미터 이하는 가점제 75%, 추첨제 25%, 85 제곱미터 초과는 가점제 30%, 추첨제 70%로 당첨자를 뽑습니다. 그리고 동일 순위 내 경쟁 시 인천시 거주자 100% 우선 공급입니다.

 

 

그리고 귀중한 영상입니다.

인천 시티오씨엘 4단지 관심 많은 분들 임장 생각도 하실 텐데요. 임장 전에 아래 영상 먼저 보는 걸 추천할게요.

 

1. ▼ 시티오씨엘4단지냐 학익 SK 뷰냐 그것이 문제로다 [부티인]

8월 9월 인천 미추홀에서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을 앞둔 곳이죠. 시티오씨엘 4단지와 학익SK뷰 두 곳에 대한 비교.

 

2. ▼ 미추홀구 시티 오씨엘&용현 자이크 레스트 입지조건 드론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요새 떠오르는 재개발의 뜨거운 감자 인천!

 

오늘은 인천 시티오씨엘 4단지 알아봤습니다.

일반적인 청약 물량이나 청약 조건은 다른 지역과 별다른 차이가 없는데요. 그래도 무조건 임장은 하셔야 합니다. 위에 "부동산티비인사이드", "아지구 Awsome Earth"님 영상이 있으니 꼭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