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밸류앱 설치 후 비주거시설 실거래가 확인하기 (공장, 창고, 자동차, 운수, 위험물, 자원 시설)

반응형


국내 대표 토지건물 플랫폼 밸류앱은 2022년 7월부터 국토교통부에서 공개한 공장, 창고, 물류센터 등 비주거시설에 대한 실거래가 정보의 위치 정보를 밸류앱 통해서 공개했습니다.

 

목차

     

    밸류앱

    비주거시설 실거래가

     

    밸류맵에 공개되는 비주거시설 실거래가는 지난 2006년 부동산 거래신고 제도 도입 이후 신고된 건으로 총 17만 8천건에 달합니다.

     

    비주거시설 종류

    • 공장
    • 창고
    • 자동차관련시설
    • 운수시설
    • 위험물 저장 처리시설
    • 자원순환시설

    총 6종에 해당됩니다.

     

     

    특히 국토부가 2023년 7월 공장, 창고 등 비주거시설 실거래가를 공개한지 2달도 채 되지 않아 밸류앱 PC버전 등 모바일에선 지번 정제작업을 완료해 플랫폼을 통해 각 비주거기설 실거래가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거래시점과 토지면적당 단가, 건물면적당 단가, 토지 정보 등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 건축설계 등 쉽고 빠르게 확인하려면 밸류앱 설치하세요.

     

    밸류앱 설치

     

     

     

     

    밸류앱은 PC버전,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부동산 관련 앱으로 토지, 건물 거래 시 꼭 참고해야 하며, 정확한 데이터와 실거래가, 소유주 매물도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앱 더보기

    비주거시설 실거래가는 밸류앱 통해서 확인하면 되는데 기타 다른 정보들은 다른 앱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아래 앱들도 함께 설치해서 더 많은 부동산 정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비즈니스 프로그램
    땅야 - 다운로드 전국 토지 실거래가 조회, 실시간 가격 조회
    부동산114 - 다운로드 부동산 시세, 매물, 직거래, 분양 정보 확인
    호갱노노 - 다운로드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확인하기
    KB리브온 - 다운로드 매물, 시세, 실거래가, 분양, 세금, 분양, 빌라 예측 시세 등
    직방 - 다운로드 전세, 월세, 모두 확인 가능, 원룸 오피스텔 빌라 시세
     

    그리고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 컨설팅 요청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본인이 어떤 물건을 찾아 달라고 요청하는 부동산 개발형 컨설팅이 아니라면 거르세요. 토지는 물건 특성상 가격이 오를지 어떨지에 대한 결정은 3년, 5년, 10년 뒤에 결정됩니다. 시간이 흐르는 동안 사기인지 아닌지 판가름하기 힘들어요. 땅의 용도, 지역을 보고 용도와 개발 방안을 판단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면, 토지 투자는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상가 부동산 컨설팅의 경우 보통 신도시 지역의 분양 상가 등을 많이 추천합니다. 신규 분양 상가는 이미 분양 가격 대비 수익률이 안 맞는 곳에서 늘어납니다. 신규 분양 상담 컨설팅 받으면 컨설팅하는 분한테 물건 샀냐고 물어보세요. 좋은 거면 본인도 한 개쯤 샀어야 맞는 거죠. 아니면 해당 컨설팅 회사에서 일하는 직원 중에 산 사람이 있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처음 보는 물건을 추천해도 거르세요. 컨설팅 비용은 비용대로 내고 지역 주택 조합(지주택)에 투자하거나 분양형 호텔 산 분들 대부분이 피눈물 흘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