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임 통장 추천 TOP 2 - 카카오뱅크 , 토스 뱅크

반응형

인터넷 뱅킹 3사 모두 신규고객유치와 수익 안정화 기여를 위하여 모임통장에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모임 내 비용 관리를 위해 개설하는 모임통장은 누구나 출금할 수 있고 결제 가능한 기능에서 연 10% 금리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이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아낌없이 좋은 혜택을 주는 모임통장에 대한 정보를 100% 받는다고 확신합니다. 

 

 

안정적으로 예금을 확보하기 위한 인터넷 뱅킹의 경쟁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높은 금리까지 주는 기특한 모임통장입니다.

 

목차

     

    모임통장 카카오뱅크 안내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인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의 인기는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누렸습니다. 상반기 기준으로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가입자 수는 920만 명으로 개설한 계좌 수는 463 만좌입니다.

    수치만 봐도 어마어마한 인기입니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잔액(상반기 기준) 5조 9000억 원이며, 전체 수신잔액 43조 6000억 원의 13.6%를 차지합니다. 모임통장은 계좌 하나를 만들면 여러 명의 타행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최대 장점과 은행 수익 안정화에 큰 도움을 줍니다. 한번 만들면 여러 명이 함께 쓰는 이유 때문에 쉽게 고객 이동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모임의 회비조회, 회비관리, 멤버관리까지 다 가능한 모임통장 카카오뱅크에 알아보겠습니다.

     

     

     

     

    * 모임통장 대상고객 안내

    • 모임주 :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보유한 고객
    • 모임멤버 : 카카오뱅크 회원 가입고객(만 14세 이상)
    • 모임장의 이름으로만 모임통장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 연 0.1%(세이프박스 연결하면 2.1% 추가금리)
    모임장 1명의 계좌 소유주
    모임원 수 최대 100명
    카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다운로드 후에 회원가입하고, 하단에 모임통장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가입하시면 완료됩니다.

     

    모임멤버 초대는 카카오톡 친구나 채팅방에 있는 모임멤버들을 쉽고 빠르게 초대가 가능합니다. 모임주의 모임통장 회비내역을 다 함께 확인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임통장 회비납입 및 잔액등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시지 카드를 통하여 쉽게 회비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모임통장 토스뱅크 정보

    출시한 지 5개월 만에 100만 명에 육박하는 하루만 맡겨도 연 2%를 주는 토스뱅크 모임통장은 권한만 있다면 하나의 통장에 여러 명이 함께 카드 발급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모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모임카드 혜택으로 월 최대 7,500원 캐시백 이벤트까지 진행(~2023년 12월 31일까지)하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봐도, 노래방, 당구장, 볼링장 등 공간에서 즐기다가 함께 식사하고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매달 5회씩 캐시백을 받게 되는 이벤트 혜택입니다.

     

     

     

     

    * 모임통장 대상고객 안내

    • 모임주 : 토스뱅크 모임통장을 최초 개설한 고객
    • 모임멤버 : 토스뱅크 회원 가입고객(만 17세 이상)
    • 공동명의자 : 모임장 및 모임원 중에서 실명확인절차를 거쳐 모임통장에서 이체 또는 출금거래, 모임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고객입니다.
    금리 연 2.00%
    모임장 여러명 공동모임장
    모임원 수 제한없음
    카드 토스뱅크 모임카드

     

    토스는 타 인터넷뱅킹과 다르게 기존에 모임장 한 명에게 몰린 부담을 없애기 위하여 여러 명의 공동모임장을 만들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단 하루만 맡겨도 연 2% 금리를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인 또는 부부가 공동으로 통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커플통장 기능까지 추가했습니다. 다양한 기능 추가로 출시한 지 5개월 만에 가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토스뱅크 모임통장의 회비내역 조회 및 확인, 회비납부, 회비사용 등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임장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연락처에서 문자 발송, 초대장 유효기간 만료 당일 초대 알림 자동 발송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임통장 회비내역을 모두 조회할 수 있으며, 공동명의자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임회비 관리 및 통지 서비스가 있어서 납부하지 않은 회비에 대한 알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커플통장 서비스 : 회비에 메모 작성도 가능하며, 사진을 업로드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임원과 공유하고 조회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은행 입장에서는 다수의 고객이 회비를 모이는 과정에서 안정적으로 현금이 유입되니 비용이 적게 들면서 효율적인 대량의 자금을 계속 가져갈 수 있어서 좋은 모임통장입니다. 서로에게 윈윈 되는 시스템이다 보니 앞으로 모임통장 고객 유치에 대한 경쟁이 가속화될 것 같습니다. 가족모임, 동호회, 부부 공동 생활비 등 여러 모임의 회비관리를 높은 이자까지 챙기면서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 

     

    [▼ 토스 뱅크 다운로드 바로가기 ▼]

     

    토스 다운로드 - 프로그램 다운로드 | 소프트웨어(앱) 설치대행

      토스 다운로드 페이지. 예적금, 청약, 증권, 대출 계좌의 모든 정보를 다루는 소프트웨어.   toss 다운로드 평점 : ⭐⭐⭐⭐⭐ 지원OS :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가격 […]

    neka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