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신용 비상금 대출 BEST 3 - 페퍼스, NH, 하나은행 등

반응형

저신용 무직자는 대부분 대출받기 힘들지만 간편하고, 신속하게,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10등급 무직자인 사람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까지 종합적으로 구분하고 정리하여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는데 도움받을 수 있게 해 드리겠습니다. 3분, 300만 원, 3가지 방법을 기억하세요.

 

 

저신용 무직자 대출 추천 방법 BEST 3

소득증빙이 어려워도 비대면으로 필요한 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저신용자인 경우 참고해서 손쉽게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저신용 무직자 추천 대출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햇살론 유스, 그리고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 상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한국장학재단의 대출 서비스나 정부지원의 전·월세 또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 발급 조건 및 6개 상품 안내 - 1mm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은 현재 총 6개의 금융회사가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6개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을 모두 설명해 드릴 테니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신청해 보시기

kako.co.kr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 대출을 통해 최대 1,200만 원까지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부터 만 34세 이하의 무직자라면 누구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금리인 3%대로 금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상환기간도 최장 15년이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당장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대면 간편 신청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

초저금리인 1%로 금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 상태로 직업 훈련을 받는 동안 사는데 필요한 필수 자금을 빌릴 수 있는 대출서비스입니다. 위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여 신청자격이 된다면 반드시 신청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신용 무직자 등급별 대출

하나이지론(6등급 이하)

신한저축 은행의 저신용 무직자 전용 대출상품입니다. 최대 500만 원까지 최저 연 13.5%의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1년의 기간을 가집니다. 이때 NICE 개인신용 평점이 685점 이상, 만 23세 이상, 추정소득 연 1,200만 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여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똑똑 대출(7등급 이하)

핀크와 스마트 저축은행의 제휴 상품으로 무직자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최저 연 12%의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1~5년입니다. 이때 NICE 601점 이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이 만기일시상환이기 때문에 매달 이자만 납부할 수 있어서 부담이 적은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3년의 기간이 경과한 이후부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신청은 핀크 APP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8등급 이하)

KB저축은행의 저신용 무직자 대출상품입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최저 연 8.9%의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이 1년입니다. 이때 KCB 기준으로 475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으며 해당 점수는 8등급에 해당합니다. 상환은 만기일시 상환 방식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9등급 이하)

대구은행과 핀크가 제휴하여 내놓은 무직자 대출상품으로 최대 300만 원까지 최저 연 4.79%의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이때 NICE 기준으로 459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장 5년까지도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365일 필요한 상황에 즉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웰뱅 비상금/주부 대출(10등급 이하)

웰컴저축은행에서 나온 저신용 무직자 상품으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저 연 7.9%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NICE 점수가 300점 이상인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이지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기간 동안에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입출금 통장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다가 재대출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수수료가 없으며 비대면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부 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판매 중인 상품으로 1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최저 연 17.7%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5년입니다. 만 30세 이상의 NICE 351점 이상인 기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승인율이 높으며 원금균등, 원리금 균등, 만기 일시상환의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없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신용 무직자 등급별 대출
구분 주요 내용 신청
6등급 대출 하나이지론 하나이지론
7등급 대출 똑똑 대출 핀크 APP
(안드로이드
/아이폰)
9등급 대출 핀크 비상금
8등급 대출 키위뱅크 비상금 키위뱅크 APP
(안드로이드
/아이폰)
10등급 이하
대출
웰뱅 비상금
주부OK론
웰뱅 비상금
주부OK론

 

저신용 기대출자 추가대출

기존 대출이 있는 저신용 무직자 중에서, 추가대출을 원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필승법 위주로 정리해 놓은 자료입니다. 참고해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는 데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정보 안내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은 현재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무직자 또는 저신용자 분들은 아래에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을 확인하시고 신청해 보시길

loan.kako.co.kr

 

보증기관 무직자 소액 대출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의 비상금 대출 서비스입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무직자를 위한 보증을 서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이 낮더라도 보증기관에서 신용을 보완해 주기 때문에 수월한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세 내용에는 카뱅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자격조건, 대출금리, 연장심사, 이자계산 방법 등의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 발급 조건 및 6개 상품 안내 - 1mm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은 현재 총 6개의 금융회사가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6개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을 모두 설명해 드릴 테니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신청해 보시기

kako.co.kr

 

금융 외 저신용 무직자 소액대출

KB 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무소득자 모두 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이 KCB기준으로 475점 이상인 저신용 무직자 전용 소액대출 서비스입니다. 최소 50 ~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마이너스 통장 방식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8.9~19.4%로 운용되며 최대 2개의 계좌를 1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KB 저축은행 및 키위뱅크를 통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온라인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KB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안드로이드/아이폰) 신청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대출

수수료가 없으며 신용정보 조회 시 무료로 진행가능합니다. 개인신용평점이 361점 이상의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무서류 자동심사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대출 서비스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6.9~16.5%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시기에 맞춰서 수시로 현금처럼 찾아 쓸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최대 무서류, 무방문, 무 수수료, 비대면 모바일 신청이 가능하며 공인인증서로 진행하면 추가서류 없이 빠르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C제일토스 소액 대출

토스와 SC제일은행이 제휴해서 내놓은 상품으로 저신용자, 무직자 모두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은행 내부의 신용등급이 1~12등급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6.09~9.09%이며 대출기간이 3개월입니다.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의 상환방법이 적용되며 최소 10~50만 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신용 무직자 대출 Top 3 (1금융권 제외)

구분 주요내용 신청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475점 이상
무직자,
저신용자
최대 300만원
KB 저축은행
키위뱅크
사이다뱅크
소액 대출
비상금,
목돈마련
최대 500만원
비대면 무서류
361점 이상
사이다뱅크
APP
(안드로이드
/아이폰)
SC제일토스
소액 대출
비상금,
빠른승인
최대 50만원
8등급 이하
1~12등급
Toss
APP
(안드로이드
/아이폰)

 

통신등급 및 신용카드로 저신용 무직자 대출받기

통신등급 대출

신용이 낮거나 직업이 없는 경우에 반드시 알아둬야 할 필수 대출방법입니다. 저신용의 무직자를 위한 대출 서비스로 최소 50~3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2.85~4.15%(3년 고정)이며 통신등급이 나오지 않는 경우 중금리 모형으로 심사가 진행되어 대출금리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은 통신 3사 KT, SKT, LG U+ 를 이용 중인 고객이어야 하며 본인명의가 필수입니다. 그리고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인 경우에 편리하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T스코어 신용등급표로 통신등급을 예상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참고해서 자신의 통신등급을 예상하고 대출을 진행하는데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통신등급 표

 

신용등급 NICE KCB
1등급 900~1000 942~1000
2등급 870~899 891~941
3등급 840~869 832~890
4등급 805~839 768~831
5등급 750~804 698~767
6등급 665~749 630~697
7등급 600~664 530~629
8등급 515~599 454~529
9등급 445~514 335~453
10등급 0~444 0~334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이 이루어지며 한 가지 알아두면 좋은 점이 우대금리 적용이 최대 1.3%까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출 신청은 농협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손쉽게 가능하며 농협의 입출금 계좌를 1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진행에 막힘이 없습니다.

 

농협은행, 우리은행, 핀크 등을 통해서 원하시는 통신등급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웰뱅 비상금대출 신청

웰뱅 저축은행에서는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대출 후기를 최저신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승인률이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nhallone.kako.co.kr

 

 

농협 비상금대출 금리 조건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한 상품이며,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개인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nhallone.kako.co.kr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nhallone.kako.co.kr

 

 

무직자 대출 정보 안내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은 현재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무직자 또는 저신용자 분들은 아래에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을 확인하시고 신청해 보시길

loan.kako.co.kr

 

 

2금융권 대출 정보 안내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은 현재 총 6개의 금융회사가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6개 서울보증보험 비상금대출을 모두 설명해 드릴 테니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신청해 보시기

loan.kako.co.kr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저신용 무직자 대출을 선택하여 현재 상황에 보탬이 되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