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전자산

당근마켓 PC버전 채팅 방법 - 당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법

반응형

당근마켓 PC버전 채팅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당근마켓 PC버전은 없지만 업무 중이거나 PC를 주로 사용해서 핸드폰 보기가 힘들 때는 필요한 꿀팁!! 천천히 따라와 보세요!!

 

목차

     

     

    당근마켓 다운로드

    당근마켓은 1:1 직거래를 통한 중고거래를 할 수 있는 쇼핑 앱입니다. 이웃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하거나 필요 없는 중고 물건을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동네 정보를 확

    fileinfo.kako.co.kr

     

     

    당근마켓 PC버전

    당근 마켓 이용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위치기반 동네 인증 등 인증이 되어야 거래도 채팅도 가능한 어플 특성상 PC버전이 존재하는지 궁금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반만 가능?? 30프로?? 채팅만 가능합니다. 그것도 관심 목록 내가 찜 했거나 이미 거래가 진행 중인 물건 중에 채팅 중인 목록만 채팅이 가능합니다

     

     

    당근 마켓 PC버전 채팅하는 법

    먼저 PC에서 검색창에 당근 마켓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당근 마켓 메인 페이지가 나오겠죠??

    1. 당근마켓 pc버전 바로가기 👉
    2. 메인 페이지에서 " 당근채팅 " 클릭
    3. 당근채팅 " QR코드 " 인증 로그인 창
    4. 이제 휴대폰에서 당근 어플을 켜고
    5. 메인 페이지 하단에 "내 근처 " 클릭
    6. 화면 상단에 QR 카메라 모양 클릭
    7. 카메라가 QR스켄 창
    8. 인증 확인
    9. 완료

     

    01234

     

    위에 QR인증을 마치면 PC화면에 기존의 대화 중이던 창이 뜨게 되는데요~ 거래 중 이거나 관심 목록 중에 채팅했던 목록이 나타나는데 채팅도 가능하고 채팅이 오면 알림도 가능합니다.

     

     

    [당근마켓 다운로드]

     

    당근마켓 다운로드

    당근마켓은 1:1 직거래를 통한 중고거래를 할 수 있는 쇼핑 앱입니다. 이웃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하거나 필요 없는 중고 물건을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동네 정보를 확

    fileinfo.kako.co.kr

     

    정리

    당근마켓 pc버전 채팅하기 유용할까??
    상황을 가정해 봤는데요~ 회사 사무실의 경우 개인용무 핸드폰을 보기가 눈치 보일 때가 있죠?? 근데 당근 거래 중인데 약속 잡혀있어서 문 앞 당근을 신청해 둔 상태라면?? PC버전 채팅 기능이 유용할 듯합니다!!

    회사 팀원이나 상사분이 모니터를 보고 있지만 안다면 말이죠. 열심히 업무를 하는 듯 보이나?? 사실은 당근으로  재활용 가능한 물건으로 용돈을 번다던가 , 거래를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실제로 문 앞 거래라고 찾아간 적이 있는데 예를 들어 101동 아파트라고 했는데 도착해서 보니 1,2 라인 3,4라인 5,6라인 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회사 업무 중이라 채팅이 불가했던 겁니다. 층수만 알고 있는데 어쩌죠?? 경비실에 연락해서 3번이나 똑같이 방문 자라 고하면 의심받기 좋고(잡상인;;;) 30분까지 연락을 기다리다 학교 다닐 때 많이 하던 찍기를 오랜만에 했답니다.

     

    결론은? 한 번에 물건을 찾았어요^^ 물건을 확인하고 가격을 지불하고 무사히 필요한 물건과 함께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ㅋㅋㅋ

     

    위의 상황이라면 PC 채팅 기능만 알았더라면 30분 시간을 허비하거나 그런 일은 없었겠죠? 이럴 때 사용하면 정말 유용한 기능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당근마켓 설치하기 [링크]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 설치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