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지원금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은 소득이 없는 사람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가장 쉽게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종류들도 많지만 우리에겐 농협이라는 이미지가 상당한 신뢰를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목차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장점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가장 큰 장점은 당일에 신청하고 바로 지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무직자나 취업준비생, 대학생, 대학원생과 같이 일정 수준 이상의 소득이 없는 사람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금리 정보와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계속해서 기준금리가 인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납입해야 하는 이자금액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각 비상금 대출 금리정보를 확인하고 가장 낮은 곳에서 신청을 해야 합니다.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는 개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적인 범위는 정해져 있지만 신청하는 사람의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용도가 높은 사람은 낮은 이자를 낼 것이고 반대로 낮은 사람은 높은 이자를 내야 합니다.

     

    2022년 7월 4일 기준으로 최저금리는 5.83%이며 2023년 현재도 5.96% 정도로 큰 변화는 없습니다. 그러나 해당 이율은 통신사 우량등급 및 우대금리 기준 조건에 충족했을 경우에만 가능한 수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대금리가 없다면 가장 낮은 금리는 6.83%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높아질 수 있습니다.

     

     

    위의 금리 정보를 확인하셨다면 이제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하기 (홈페이지)

     

    신청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자격요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 자격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통신사는 SKT, KT, LG U+ 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만큼 신용점수가 아닌 통신사 신용등급을 활용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 올원 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에 대한 절차는 아래 내용을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따라 하시면 됩니다.

     

    NH스마트뱅킹 어플 안드로이드(갤럭시) >
    NH스마트뱅킹 어플 아이폰 >

     

     

     

     

    1. NH 올원 뱅크 어플 설치 및 실행
    2. 위의 그림과 같이 메뉴 상단의 노란색으로 표기된 항목을 선택
    3. 매일 금리 정보가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 터치
    4. 이후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
    5. 신청 완료 후 입금 내역을 확인
     

    한도 및 기간

    최대한도는 300만 원까지 가능하고 최소 50만 원 이상은 신청해야 합니다. 기간은 최대 3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매달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갚으시면 됩니다.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금리 정보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해 기준금리가 계속 인상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이자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청하기 전에 꼭 금리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신청방법도 어렵지 않고 당일에 지급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 위의 내용을 다시 천천히 읽어보신 후에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비상금 필요할 때 대출

    👉 신용대출 한도 높은 곳

    👉 금리 저렴한 신용대출

    👉 사회초년생, 주부, 대학생 위한 대출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소액대출, 햇살론 전문상담

    👉 생계비 제외한 채무 면제 상담

    👉 채무자 통장압류 해지방법

    👉 개인회생! 법무법인 전문상담